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사랑받는 신입사원 비결… ‘멀티 경영지원 사무원’ 교육과정 참여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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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사랑받는 신입사원 비결… ‘멀티 경영지원 사무원’ 교육과정 참여자 모집
  • 이명환
  • 승인 2021.03.22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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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입사 후 일을 하는 데 있어서 기본적으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은 다룰 수 있어야 한다. 당장 실무에 필요한 능력을 검증하는 것으로 컴퓨터활용능력, OA, 전산회계 등이 있다. 이는 신입사원이라면 자격증은 없더라도 필수적으로 배워둬야 한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윤나영)는 사무직 신입으로 취직을 도전한다면 반드시 배워둬야 할 ‘멀티 경영지원 사무원’ 교육과정을 열고 4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멀티 경영지원 사무원’ 교육은 △OA 실무기초, △전산회계이론 및 실무, △세무회계, △인사노무, △직무소양교육, △취업대비교육으로 구성된 과정이다. 4월 12일(월)부터 6월 8일(화) 오후 1시 30분에서 5시 30분까지 매주 월~금 총 40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방면의 일반 사무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초적인 업무 스킬을 배우는 것은 물론 실무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는 교육이다. 

교육 신청 방법은 참가신청서, 증명사진을 가지고 방문 접수를 하거나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hw702-9196@naver.com)로 보내면 접수 가능하다. 참가신청서는 센터 및 홈페이지에 있다.

교육 자부담금은 10만원으로 이는 수료 후 5만원, 수료 후 6개월 이내 취·창업 시 5만원이 환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051-702-9196 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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