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힐링음악회 ‘꿈지락’ 오는 17일 개최… ‘올 한해 수고했어 - 나에게 주는 음악 선물’
상태바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힐링음악회 ‘꿈지락’ 오는 17일 개최… ‘올 한해 수고했어 - 나에게 주는 음악 선물’
  • 강승희
  • 승인 2019.12.0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금정구에 소재한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이하‘꿈터플러스’)는 오는 17일 저녁 7시, 꿈터플러스 1층 보노커피에서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획과 진행을 맡은 음악당 라온 고민지 대표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금정구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중 ‘꿈터 음악회(꿈지락)’를 꿈터플러스와 함께 음악회 진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2019년 한 해 수고한 나 자신에게 주는 음악선물을 소주제로 하여 진행되며, 열정, 위안/휴식, 희망, 사랑이라는 4파트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음악회는 일반인들에게도 유명한 영화 ‘여인의 향기’와 ‘라라랜드’ 등 유명 영화의 OST를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음악회가 될 예정이다.

연주자는 피아노에 이안나, 첼로 김다영, 바이올린 서혜은, 타악기 김윤수, 반도네온 김종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음악회에서 특히 눈여겨 볼만한 요소는 아코디언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신비롭고 애절한 음색을 내는 악기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반도네온의 매력을 꿈지락 음악회를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의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올 한 해 수고한 나를 위한 힐링 음악회를 소주제로 하여 진행되는 만큼 잠시 꿈터플러스에 방문해서 감미로운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꿈터플러스에서 준비한 작은 연말 선물”이라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주제와 음악으로 금정구민들께 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운영사무실(051-710-4920~3)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