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공헌프로젝트 은빛통신
하루 5분, 자동 펌핑으로 쉽게 혈액순환하세요…닥터엔누리 ‘자동발목펌프운동기’

현대인의 직업 중 한 자세를 유지한 채 근무하는 경우가 많다. 오랜 시간 서있는 서비스 업종이나 책상에 앉은 자세로 근무하는 사무직, 운전을 오래하는 직업의 경우 만성적으로 다리정맥의 압력이 높아지는 상태에 놓이곤 한다.

신체 어느 부위에서든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는 것이 중요하다. 혈액순환에 도움 되는 다양한 식품과 운동이 존재하지만 그 중 발목펌프운동이 현재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닥터엔누리는 자동으로 발목펌프운동을 할 수 있는 자동발목펌프운동기를 개발했다. 힘들었던 발목펌프운동을 이제 매일 5분, 발만 올려놓으면 쉽게 할 수 있다.

닥터엔누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발목펌프 기술을 보유, 국내 기술로 개발 생산하여 모든 부속이 국산이다. 자동발목펌프운동기는 초당 50-60회 강력한 수직 운동으로 한번 사용에 1200회 이상의 펑핌이 이루어진다.

발목에는 폐, 위, 신장, 방광, 간, 담 등과 연관된 6개의 경락이 지나가 발목을 자극해 주면 몸속 순환에 좋다.

손목 펌핑도 병행하면 좋다. 양방향에 뚫려 있는 손잡이로 다리뿐 아니라 복부, 어깨, 목, 허리 등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 할 수 있다.

19년형 신제품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모터를 적용해 9단계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편리성을 개선한 리모컨을 적용해 누워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층간 소음방지 스프링 패드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확실하게 해결했다.

닥터엔누리 자동발목펌프운동기는 서울, 경기, 부산 등 각 지하철 지하매장과 홈플러스, 이마트 등에서 무료체험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부산시 북구 모라동에 생산 공장이 있어 1년간 무상 A/S는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