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부산교육청, 자녀 교육 주제로 ‘초‧중‧고 진학 예비 학부모 교육’ 실시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오는 11월 19, 22, 26일 3일간 부산진구 놀이마루와 부산교육연구정보원에서 상급학교에 진학하는 자녀를 둔 예비 초‧중‧고 학부모 300여명을 대상으로 ‘2020년 신학기 예비 학부모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학부모 교육은 하루씩 학교 급별 예비 학부모 각 100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번 교육에서 김석준 교육감이 행사 3일간 ‘자녀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부산교육’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또 11월 19일 김경자 부산시교육청 장학사가 ‘드디어 우리아이가 초등학생이 되었어요!’를 주제로, 같은 달 22일 박은숙 동평중 교장이 ‘꿈과 끼를 찾아 함께 떠나는 여행-자유학년(기)제’를 주제로, 같은 달 26일 장영주 동아고 수석교사가 ‘교육과정의 변화와 진로코칭 방향’을 주제로 각각 강의한다.

참가희망 학부모는 같은 달 1일 오전 9시부터 학부모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문의 부산시교육청 지원과 학부모지원팀(051-860-0714)으로 하면 된다.

천정숙 지원과장은 “이번 학부모 교육은 상급학교에 진학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궁금증과 불안감을 덜어주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손우승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