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울산광역시·포항시·경주시 ‘2019 관광콘텐츠 페스타’ 개최

울산광역시, 포항시, 경주시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 울산점 중앙광장에서 ‘2019 관광콘텐츠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관광콘텐츠 페스타'는 울산, 포항, 경주 3개 권역 내 관광콘텐츠를 가지고 활동하고 있는 개인ㆍ단체ㆍ기관에서 관광콘텐츠 제품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한 행사로, 약 80개사 128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참가업체는 공예, 의류, 공연, 예술분야, 지역특산품, 지역전통주, 디저트, 숙박, 여행사 등 다양한 품목으로 선보인다.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은 △울산, 포항, 경주 3개 권역 내 관광콘텐츠 전시회 △물회 맛보기 이벤트 △버스킹 공연 △찾아가는 관광안내소(해돋이역사기행 울산, 포항, 경주 여행아이큐를 높여라, Youtube 촬영 이벤트) 등의 각종 부대행사로 이뤄진다. 

개막식에는 지자체, 기관을 포함한 주요 내빈들이 참석하여 울산, 포항, 경주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2019 관광콘텐츠 페스타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행사 관람은 무료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오는 관람객들에게 먹거리, 볼거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2019 관광콘텐츠 페스타’ 사무국(010-4687-562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