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올 가을 해여인만의 특별한 신규과정이 열린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윤나영)는 올 가을을 맞아 해여인만의 특별한 신규과정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신규과정 ‘해여인 2019 하반기 NEW CLASS OPEN’은 반려동물 천만 시대, 점차 진행되는 고령화사회 등 시대에 맞는 새로운 직업을 양성하기 위해 실시된다.

‘펫업일치프로젝트’는 동물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필수코스로 오는 10일 개강하는 자격취득반 ‘나도 펫시터!’, 10월 22일에 개강하는 전문가 취업연계반 ‘실전 펫시터!’로 구성된다.

‘시니어시리즈’는 두뇌운동과 놀이로 99세까지 88한 인생을 만드는 시니어 놀이교실이 오는 19일에 열린다. 이어 20일에는 ‘실버인지놀이지도사’ 과정이 개강한다.

다양한 디저트부터 발효 빵까지 배울 수 있는 ‘베이킹 원데이클래스’는 오는 20일 ‘나도 베이커! 건강한 빵, 포카치아’, 27일 ‘나도 파티쉐! 크림치즈프로스팅을 올린 당근머핀’이 열린다.

특히 10월 1일 개강하는 ‘떡 제조기능사 필기대비반’은 올해 첫 시행되는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공인자격으로 첫 자격증 취득을 해여인과 함께 준비한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 밖에도 오는 26일 ‘나도 한다, 인스타그램’, 10월 24일 ‘계속 머물고 싶은 공간, 숙소 인테리어 디자인’, 10월 25일 ‘800만 파워블로그가 알려주는 여행과 글쓰기’가 만원의 행복 시리즈가 차례로 열린다. 또한 가을의 감성에 맞게 보컬클래스와 마크라메 클래스도 열린다.

​꿈을 가진 여성을 응원하는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해여인’은 당신의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051-702-9199)

이명환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