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소셜포스트(주), 부산 지역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무료 지원 ‘힘내라, 힘내라!’ 공유경제 프로젝트 실시



 

 

 

 

 

 

 

 

소셜포스트 주식회사(대표 이명환)는 지난 5일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는 ‘힘내라, 힘내라!’ 공유경제 프로젝트 실시한다고 밝혔다.

‘힘내라, 힘내라!’ 공유경제 프로젝트는 지난해 소셜포스트가 고용노동부로부터 예비사회적기업을 지정받은 소셜미션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도와 사회적가치를 창출하고 나아가 지역경제활성화를 목표로 두고 있다.

부산 지역에서 음식점, 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은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도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최근 경기 침체, 물가 상승, 인건비 상승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지난 7년간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선착순으로 100곳을 20만원 상당의 컨설팅을 무료 지원한다. 창업 3년 미만 또는 5인 미만의 사업장으로 음식점, 카페 등이 지원대상이다.

지원신청은 해당링크(http://naver.me/FKsOOxpI)에 신청양식과 사전진단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후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4대 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를 제출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문의 051-523-9323)

강승희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