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고/모집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9월 창업 지원 프로그램 ‘네이버와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마케팅’ 교육 진행

부산 금정구에 소재한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에서 오는 9월 5일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와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마케팅’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어려운 쇼핑몰 제작 과정 없이 간단한 가입과 인증절차를 통해 나만의 스토어를 개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쉽고 빠르게 상품등록부터 판매까지 할 수 있어 많은 창업기업들에게 인기가 많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유사한 아이템으로 비슷하게 마케팅하는 경쟁기업이 많을 수밖에 없고 이러한 문제를 안고 있는 쇼핑몰 창업자들을 지원하고자 꿈터플러스에서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재 마케팅 필드에서 스마트스토어 운영 관련 교육, 마케팅교육, SNS교육 등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 컨설턴트 HnS컴퍼니 추성훈 대표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은 네이버의 숨은 기능 활용방법, 상위노출 핵심전략, 블루오션 아이템 선정 등 실무에 적용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추성훈 대표가 직접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터득한 스토어 운영 팁 을 참석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관계자는 “많은 창업기업들이 쇼핑몰 제작과 결제방법 등이 간편한 스마트스토어를 선호하고 실제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정작 이를 활용하여 제대로 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은 몰라서 매출증대로 이어지지 못해 고민이 깊다”며 “이번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창업 지원 교육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실제 매출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3층 북카페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http://꿈터.kr)에서 접수 중이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10명이다.

한편 꿈터플러스는 시설 대관 및 다양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시설 대관 및 교육 프로그램 문의는 꿈터플러스 전화(051-710-4920~3) 또는 이메일(7104920@naver.com)로 가능하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