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고/모집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19 고부가가치 직종 전문인력 양성과정… ‘빅데이터 활용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생 모집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윤나영)는 2019년 고부가가치 직종 전문 인력 양성과정으로 ‘빅데이터 활용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IT 업체에서 파이선 프로그래밍 언어를 할 줄 아는 사람을 찾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AI(인공지능) 열풍이 불고 있다.

본 교육은 미래 가치가 높은 파이선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롭게 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을 진행함으로써 데이터 미디어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함이다.

파이선 프로그래밍 언어도 언어라는 관점으로 외국어를 배우듯이 배워야 한다. 파이선을 배운다고 AI(인공지능)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먼저 언어로 재밌게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교육은 파이선을 모르는 비전공자라도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입문자를 위한 양성과정으로 △최근 인공지능 및 ICT 산업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파이선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 △데이터 시각화 △데이터 베이스 △데이터 기사 생성 프로젝트 △현장 견학 및 현장 훈련 지원 등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일정은 9월 5일부터 11월 22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매주 월, 화, 목, 금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부산에 거주하는 여성 누구나 가능하다. 관련분야 전공자 또는 관련 직종 경력자, 취업의욕이 강한 20~30대 경력단절여성은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신청방법은 해당 링크(http://naver.me/5svE0X8a)에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제출 후 참가신청서, 증명사진 1장을 지참해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8월 27일 오후 4시까지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051-702-9196)로 하면 된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