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영화상영
영화의전당 맘앤키즈시네마,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무료 시사회 개최

영화의전당 ‘맘앤키즈시네마’는 오는 16일(금)과 30일(금) 오전 10시 영화의전당 중극장에서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의 개봉 전 시사회를 총 2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맘앤키즈시네마’는 아이들이 놀라거나 무섭지 않도록 상영관의 조도를 높이고 사운드를 줄인 영화 상영으로, 부모와 어린 자녀들이 함께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가족 관객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사회는 무료 상영으로, 이벤트 당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0세부터 만 5세 이하의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입장권은 최대 4매까지 응모할 수 있다.

현재 16일 상영 이벤트 응모가 영화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30일 상영 이벤트 또한 추후 홈페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개봉 전 영화를 미리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입장 시 영·유아 관객에 한해 극장판 헬로카봇 시즌3 종이 모자가 1인당 1개씩 증정되며, 30일 상영 전·후로는 헬로카봇에 등장하는 “차탄” 캐릭터의 코스튬 포토 이벤트가 마련된다.

영화의전당 관계자는 “올여름, 맘앤키즈시네마가 마련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상영 일정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51-780-6000, 608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가족단위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맘앤키즈시네마’는 매월 둘째, 넷째 주 금요일에 진행된다.[사진제공=영화의전당]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