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고/모집
부산시, ‘소상공인 가족 힐링 캠프’ 신청자 모집

부산시는 국립부산과학관에서 열리는 ‘별자리관찰 힐링캠프’의 참여가족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별과 함께 꿈을 키우는 우리아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 캠프는 오는 10월 26일과 27일 1박2일로 진행된다.

△야간 별자리 관찰 체험 프로그램(천체투영관, 천체관측소, 야외데크 관측 등), △심야 자율관측 및 푸드트럭 야식 타임, △과학관련 행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대상은 부산에 거주지 및 사업체를 운영하는 소상공인으로, 5세 이상 자녀를 둔 3~5인 25가족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신청기간은 오는 9월 18일까지이며, 참가 희망자는 소상공인희망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이후 사업자등록증과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와 함께 이메일, 팩스, 우편, 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그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 생업으로 인해 가족과 함께할 시간을 갖지 못했던 소상공인들을 위해 전국 최초로 부산시가 마련한 소상공인 복지사업 중 하나다.

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은 주말은 물론 야간에도 생업에 종사하는 경우가 많아 아이들의 잠든 모습만 보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가족캠프를 통해 아이들과 꿈을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소상공인희망센터 창업지원팀(☎051-860-6723)을 통해 가능하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