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방송/연예
‘아이콘택트’ 박명수의 ‘동공지진’ 부른 눈맞춤 상대는?

▲사진제공=아이콘택트

채널A 신규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가 박명수의 눈맞춤 상대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아이콘택트’는 정말로 쉽지만 누구도 제대로 해본 적 없는 ‘눈맞춤’을 소재로 한 신개념 ‘침묵 예능’이다.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은 말없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게 된다.

공개된 영상은 “눈... 안 마주쳐요. 눈맞춤이 싫다”라며 만사 귀찮은 얼굴을 하고 있는 박명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박명수는 자신의 눈앞에 나타난 ‘눈맞춤 상대’를 확인하고는 ‘동공 지진’과 함께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이 된다.

이어 박명수는 “왜 날 찾죠? 난 별로 안 보고 싶은데...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는 찾고 싶은 상대가 없고요. 저는 안 했으면 좋겠어요. 저 그냥 내버려 두세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곧바로 눈맞춤 상대의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박명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눈맞춤 상대를 조심스럽게 바라보다가 입을 가리고는 ‘아밀라아제 발사’와 함께 헛웃음을 터뜨렸다. 박명수의 반응이 충격적인 만큼 그의 눈맞춤 상대가 짓고 있을 표정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이콘택트’의 게스트는 연예인 및 평범한 일반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두 사람 중 한 명은 상대방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지만 다른 한 명은 상대의 정체를 모르게 되어 있어, 눈맞춤 상대가 드러났을 때의 놀라움은 색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채널A ‘아이콘택트’는 8월 5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