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방송/연예
솔로가수 버디(BUDY), 29일 리믹스 앨범 ‘Midnight remix’ 발매… 8월 활동 예고

솔로가수 버디(BUDY)의 [Midnight remix]가 29일 발매된다.

정규앨범 1집 [Budy's Midnight] 으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 버디(BUDY)는 Remix 앨범으로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Midnight remix' 앨범은 다양한 공연을 다니며 관객과 좀 더 호흡하며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시작되었으며, 버디(BUDY)가 직접 참여하여 Producing 한 싱글앨범으로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1집 타이틀곡 “Star” 와 수록곡 “Sound like”는 공연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도록 재편곡했다.

먼저 ‘Sound Like’는 스타일리쉬한 Funky의 기존 곡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화려한 Guitar riff, Brass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버디의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욱 화려하고 에너지 있는 곡으로 재탄생했다.

타이틀곡 ‘Star’는 Hiphop과 Soft Rock이 중심이 되었던 기존 곡을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반복적인 멜로디와 함께 Tropical Sound, Reggae를 접목시켜 음악에 몸을 맡기고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곡으로 새롭게 만들었다.

버디(BUDY) 29일 리믹스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8월부터 각종 음악방송과 해외공연, 방송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데뷔 이후 다양한 공연과 방송활동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2019년 하반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슬로우타운뮤직]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