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8월 2~4일 “부곡동 하와이로 가자”…금정문화회관 야외광장서 즐기는 막강 물놀이!
▲작년 ‘오시게! 부곡동 하와이’ 사진[금정구 제공]

금정구 금정문화재단은 오는 8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정문화회관 야외광장에서 우리 동네 문화예술휴양지 ‘2019 부곡동 하와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마련되는 이 행사는 지난해 ‘오시게! 부곡동 하와이’로 개최되어 주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3일간 이어지는 이번 ‘부곡동 하와이’는 신비한 수중도시 아틀란티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연출과 더 막강해진 물놀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는 △메인풀장, △유아용 보조 풀장,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해 △탈의실, △샤워실, △푸드존, △휴게존과 같은 편의시설 등 주민들이 부곡동 하와이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올해는 물터널, 워터젯, 물폭포 샤워장, 물대포 등과 같은 시설이 새로 추가 설치되어 온 가족이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 ‘아트 피크닉’도 운영된다.

△누구나 페인팅, △업사이클링 뗏목 만들기, △3D프린터를 활용한 ‘3D 펜던트 만들기’, △하늘을 나는 로봇 물고기를 무선 조종하는 ‘RC 물고기 체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신선한 놀라움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2019 부곡동 하와이’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금정문화회관 지하주차장(총 127면)이 무료로 개방된다. 지하 주차 공간이 부족할 시 금정문화회관 인근 만남의 광장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미영 금정구청장은 “지난해 ‘오시게! 부곡동 하와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올해는 행사기간을 3일로 연장했다”며 “해가 갈수록 풍성해지는 ‘부곡동 하와이’가 주민들의 곁에서 실질적인 생활문화를 향상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금정문화재단 지역문화팀(070-4167-9725)으로 하면 된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