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방송/연예
이만기 첫 단독 예능 ‘섬마을 할매’, 청정 웃음으로 인기몰이

이만기가 처음으로 단독 진행하는 KNN ‘섬마을 할매’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섬마을 할매’는 때 묻지 않은 삶의 원형이 살아 숨 쉬는 공간, 섬을 배경으로 제작되는 무공해 휴먼 예능 프로그램이다.

섬의 바닷바람을 벗 삼고 바다를 텃밭 삼아 살아온 섬마을 할머니들의 이야기와 정감 넘치는 마을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 섬마을의 청정 먹거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무공해 청정 예능’이라는 슬로건답게 정겹고 가식 없는 섬마을 엄마들의 유머와 일상 이야기, 그리고 윤수일의 따뜻한 내레이션이 어우러지며, 1부 4.6%(부산 기준), 2부 6.3%(부산 기준), 3부 6.4(경남 기준)%라는 경이적인 상승세의 시청률을 이어갔다.

특히 이만기가 출연해 천하장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섬마을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첫 단독 진행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이만기는 “건강한 웃음과 정겨운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라 보람도 크고 유쾌한 할머님과의 촬영이 일이 아닌 힐링으로 느껴졌다”고 전했다.

이만기는 한라급 체급으로 백두급 선수들을 제치고 천하장사 10회를 기록한 씨름계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은퇴 후 SBS 토크쇼 ‘자기야 백년손님’,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JTBC ‘뭉쳐야 찬다’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안방극장에 청정 웃음과 힐링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휴먼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할매’는 부산경남 민방 KNN을 통해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되며,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서 전국으로도 방송된다.

[사진=KNN 제공]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