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부산 송도해수욕장서 26~28일 ‘송도페스티벌’ 열린다!

▲송도페스티벌 출연진 사진[부산 서구청 제공]

부산 서구는 여름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송도해수욕장 중앙 분수대 앞 백사장에서 ‘하태! 핫태! 송도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송도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과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또 하나의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3일간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3색(色) 무대로 펼쳐진다.

첫날인 26일에는 4인조 여성 댄스팀 ‘Fly with me’의 화려하고 뜨거운 댄스 공연, 김영진 마술사의 이색 마술쇼, 송도달빛극장(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열린다.

특히 김영진 마술사는 SBS TV프로그램 ‘스타킹’에서 우승하면서 해물 마술사로 이름을 알린 뒤 아시아 갓 탤런트 초청공연 등 1,000회 이상의 공연을 펼쳐왔다. 그의 엉뚱한 상상력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마술쇼를 이번 행사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7일에는 ‘V&G 밴드’의 잔잔한 선율의 어쿠스틱기타 연주, 관객들이 손뼉 치며 따라 부를 수 있는 즐거운 노래를 들려주는 4인조 남성중창단 ‘트리니티’ 공연, 송도달빛극장(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이 마련된다.

마지막 날 28일에는 오중욱의 이색 코미디 마임&저글링 공연, 부산을 대표하는 10인조 혼성 보컬팀 ‘소울리스트’의 아카펠라 공연, 송도달빛극장(영화 ‘뷰티 인사이드’)로 꾸며질 계획이다.

공한수 구청장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신나는 댄스에서부터 마술쇼, 기타 연주, 중창, 마임과, 저글링, 아카펠라 공연과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송도에서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