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공헌프로젝트 스타트업On
해운대창조기업지원센터,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재무회계 기초 및 재무제표 분석 강의 진행

해운대창조기업지원센터(센터장 한우수)가 오는 18일 김경숙컴퍼니 김경숙대표를 강사로 창업회계와 투자전략에 대한 강의 및 컨설팅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강의 내용은 △스타트업 창업회계 △재무제표로 보는 투자전략 △자금 확보 및 투자유치에 필요한 1 대 1 투자유치 컨설팅으로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재무회계 기초 및 재무제표 분석과 투자를 받기 위해 갖춰야 할 재무 현황에 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김경숙컴퍼니는 재무회계 컨설팅, 사업아이템 사업화 컨설팅, 회계 강의를 하고 있으며, 김경숙대표는 현재 부산경제진흥원의 공유기업 컨설턴트로 컨설팅, 해양수산 스타트업 재무회계 멘토링을 맡고 있다. 

김경숙 대표는 “스타트업은 당장 아이템 사업화에 바빠 많이 신경 쓰지 못하는 회계와 창업지원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아야 한다”며 “필요로 하지만 챙기지 못하는 부분을 강의를 통해 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16일부터 18일까지 초기창업기업의 투자 유치를 위한 무료 교육으로 입주기업이 아닌 대상도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창조기업지원센터 2층 다목적 교육실에서 강의 및 컨설팅을 진행한다. 

16일에는 (주)비스퀘어 김혜경대표의 부산 창업생태계와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에 대한 노하우 강의와 17일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강민석 책임심사역의 컨설팅투자유치를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요령 및 성공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해운대창조기업지원센터(051-749-6281)로 하면 된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