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
슈퍼밴드 콘서트, 전국 투어 확정!…결선 진출 6팀 모두 참가

▲사진제공[JTBC 슈퍼밴드]

JTBC ‘슈퍼밴드’가 전국 콘서트 개최로 뜨거웠던 방송의 감동을 이어간다.

지난 12일 생방송 파이널 무대로 종영한 ‘슈퍼밴드’는 명불허전의 명품 무대로 그동안 참가자들의 라이브를 직접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성원이 끊이지 않았던 프로그램이었다.

쏟아진 콘서트 개최 요청에 대한 보답으로 ‘슈퍼밴드’는 전국 투어 일정이 잡히면서 음악팬들의 여름을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전국 투어에는 ‘슈퍼밴드’ 결선 라운드에 진출했던 6팀이 나선다.

우승을 차지한 초대 슈퍼밴드 호피폴라(아일 김영소 하현상 홍진호)와 준우승 팀 루시(이주혁 신광일 신예창 조원상)는 물론, 퍼플레인(양지완 김하진 이나우 정광현 채보훈), 모네(자이로 김우성 벤지 홍이삭 황민재), 애프터문(케빈오 디폴 이종훈 최영진), 피플 온 더 브릿지(이찬솔 강경윤 김준협 김형우 임형빈)가 모두 참여한다.

공연은 5개 지역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총 8회 개최된다. 서울과 부산, 수원에서는 1일 2회로 진행되어 더 많은 음악팬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8월 3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공연이 열리며, 이어서 8월 10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두 번째 공연이 진행된다.

슈퍼밴드가 세 번째로 찾는 지역은 부산으로, 8월 17일 KBS 부산홀에서 무대를 펼친다. 8월 24일에는 수원 경희대 체육관에서 다시 수도권 관객을 만나며, 9월 8일 대구 EXCO 5층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슈퍼밴드’의 전국 콘서트는 마무리된다.

전국 투어 티켓 예매는 7월 19일 낮 12시에 개시되며, 15일 오후 4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 공지가 오픈된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