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구미래아카데미 개최, 정재찬 한양대 교수 초청 강연 ‘그대를 듣는다’
상태바
11일 서구미래아카데미 개최, 정재찬 한양대 교수 초청 강연 ‘그대를 듣는다’
  • 천세행
  • 승인 2019.07.05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서구는 오는 11일 오후 4시 구청 신관 다목적홀에서 ‘제164회 서구미래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정재찬 한양대학교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그대를 듣는다’라는 주제의 위로와 소통을 키워드로 시와 삶에 관한 따뜻한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정재찬 교수는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 및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한양대학교 사범대학 국어교육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tvN ‘어쩌다 어른’ 외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인문학 강연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 ‘그대를 듣는다’가 있다.

서구미래아카데미는 여러 전문분야의 강사를 초청하여 주민에게 다양한 지식과 삶의 지혜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오후 4시(8~9월 미개최)에 열린다.

행사 전 3시 20분부터 3시 50분까지는 참가자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참석할 수 있도록 ‘웃음힐링교실’도 운영된다.

부산 시민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문의는 부산광역시 서구 총무과(051-240-404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