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방송/연예
‘프듀X’ 김우석 이진혁, 지하철 전광판 투어 공개 “감사하고 사랑해요”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이 지하철 전광판 투어 현장을 공개했다.

29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에 출연 중인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우석과 이진혁은 팬들이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지하철 전광판 광고를 방문하여 팬들이 남겨둔 포스트잇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으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사진과 함께 남긴 멘트를 통해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프듀X’ 국민 프로듀서와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 “사랑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전광판 투어 사진을 공개한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은 ‘프듀X’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지난 2차 순위 발표식에서 나란히 1,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우신과 웨이로 데뷔했다. ‘프듀X’에서는 업텐션의 우신과 웨이가 아닌 본명으로 도전하여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할 것인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