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연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작은 여름 음악회 ‘꿈지락(樂)’ 개최

부산 금정구에 소재한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이하‘꿈터플러스’)는 오는 7월 9일 저녁 7시, 꿈터플러스 1층 보노커피에서 ‘작은 여름 음악회, 꿈지락(樂)’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행을 맡은 음악당 라온 고민지 대표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금정구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중 ‘여름밤의 작은 음악회 (꿈지락)’를 꿈터플러스와 함께 음악회 진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여름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부산의 젊은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금관오중주 ‘브이 브라스’라는 그룹이 연주를 맡았다. 음악회는 일반인들에게도 유명한 영화 록키와 미션의 OST인 ‘Gonna Fly Now', '넬라판타지아’를 비롯하여 ‘싸이메들리’, ‘아름다운 나라’ 등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음악들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브이 브라스’는 트럼펫 박춘호, 마창범, 호른 최희진, 트럼본 김정현, 튜바 김정훈, 타악기 김영훈으로 구성된 팀이며, 편곡은 부산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팀 Arrangers 구하민, 김종완, 손한묵이 편곡을 맡았다.

이번 ‘작은 여름 음악회, 꿈지락(樂)’의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며 금정구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를 찾은 관객들이 잠시 무더위를 잊고 도심에서 가족들과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악회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http://꿈터.kr) 또는 운영사무실(051-710-4920~3)로 하면 된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