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 25일부터 개장

부산 수영구는 여름철 도시공원 내 가족친화 공간 및 도심 속 피서지 제공을 위한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를 오는 25일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는 2017년 기존 공원을 새 단장한 것으로, 매년 7월과 8월 두 달간 운영되어 현재까지 약 6만6000명의 이용객이 방문했다. 수영구뿐만 아니라 남구, 해운대구 등 인접 구민들까지도 많이 방문하며 인기를 끌었다.

위치는 민락동 수변어린이공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약 630㎡ 면적의 물놀이장에 △조합놀이대 1개, △대형버캣 1개, △단품 놀이기구 11종, △바닥분수 1개소가 설치돼 있다.

또 물놀이장 주변으로 보호자를 위한 △데크 쉼터 및 쿨링 포크(증발 냉방장치)가 조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운영 기간은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 및 우천 시에는 시설 점검과 저수조 청소 등을 위해 휴무한다.

주차는 인근의 수변어린이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수영구 일자리경제과(☎610-4531~5)를 통해 가능하다.

수영구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를 통해 올해도 많은 분들이 도심 속 색다른 피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부산수영구청]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