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유통/소비자
노니, 깔라만시, 레몬밤 등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원라인시스템 (주)바로푸드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기대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사람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그 중 노니는 ‘암세포를 죽이는 슈퍼푸드’라고 칭해지며 면역력 증가와 눈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레몬밤과 깔라만시는 다이어트에 좋아 여성소비자에게 특히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노니, 깔라만시, 레몬밤 등을 ‘원라인(One– Line) 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은 줄이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이 있다. 바로 (주)바로푸드(대표 이승욱)다.

원라인시스템이란 현지 제조부터 국내 판매까지 한 번에 진행하여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된 원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바로푸드는 원라인시스템 도입 1년 만에 매출 80억을 달성했다.

바로푸드는 30여종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주력제품 △깔라만시는 물이나 다른 원료를 배제하여 오로지 깔라만시 100%를 국내 가공하여 HACCP인증 △건강 추출분말은 보이차. 레몬밤. 히비스커스 등 다양한 원료로 구성 △콜라겐 곤약젤리는 칼로리가 적고 이너뷰티에 필수인 콜라겐 함유, 그 외에도 삼각티백, 신선식품 등 바른 먹거리가 준비되어있으며 젊은 20대~30대 고객의 구매가 높다.

최근 노니의 안전성이 사회적인 문제로 부각되자 노니 시장이 급격히 위축되었지만, 바로푸드는 까다로운 기준을 둔 원라인시스템 덕분에 오히려 매출이 증가한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바로푸드는 불우이웃, 노인복지회관 등 꾸준히 기부활동과 사회적 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바로푸드 이승욱 대표는 “우리에게 고객님들이 얼마나 많은 관심과 신뢰를 주시고 계신지 안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먼저 손을 내밀어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더 나아가 고객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온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바로푸드)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