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광안리해수욕장에 ‘2019 한국해양레저쇼’가 열린다!…전시·체험·대회 등 즐길 거리 가득

부산시는 오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에서 ‘2019 한국해양레저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사)한국해양콘텐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해양레저장비와 관련한 전시 부문과 △일반 시민 대상 해양레저 체험 부문, △3개 종목에 실력을 겨루게 되는 대회 부문, △해양 환경 캠페인 및 썸머 뮤직 콘서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꾸며진다.

전시는 행사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해양레저 분야 관련 장비 및 용품을 비롯해 해양 안전용품, 의류, 액세서리, 기능성 코스메틱 제품 등 약 40여 개 브랜드가 소개된다.

해양레저 체험은 서핑, SUP, 딩기요트, 윈드서핑, 스크린 조정, 수상스키 시뮬레이터 등을 포함한 총 9가지 종목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는 6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핑, SUP, 딩기요트 3가지 종목으로 열린다. 초급부를 포함한 중·상급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두가 함께하는 대회이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우리 바다를 지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광안리 비치 클리닝 행사(해양 환경 캠페인)가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 첫 날인 5월 31일과 마지막 6월 2일에는 해양과 해양 환경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영화가 상영된다. 둘째 날인 6월 1일에는 부산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가수들의 썸머 뮤직 콘서트가 여름밤의 부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해양레저부산을 참조하거나 전화(☎051-756-0702)로 문의하면 된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