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5월 부산 문화가 있는 날, ‘판타지 더 판타지쇼’ 공연 개최

부산시 시립박물관은 오는 31일 오후 5시에 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판타지 더 판타지쇼’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 부산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열리는 이 공연은 오후 5시부터 50분간 △그림자 쇼, △캐릭터 매직 벌룬 쇼, △스토리 버블쇼, △레이저쇼 등이 진행되며, 관람객들에게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그림자 쇼’는 손과 빛으로 다양한 그림자를 연출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오버랩 기법으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레이져쇼’에서는 수천 개의 화려한 레이저 빛이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여기에 마술사의 손에서 피어나는 다양한 연출과 스토리가 흥미와 재미를 더한다.

특히 ‘캐릭터 매직 벌룬쇼’와 ‘스토리 버블쇼’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연이다. 관객이 직접 참여하며 함께 소통하는 무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부산시립박물관 동래관에서 ‘큐레이터와의 역사 나들이’가 진행된다. 5월 역사 나들이의 주제는 ‘고대 청동거울 이야기’이다. 방문객들은 직접 전문가와 함께 전시를 둘러보며 관련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립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부산박물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온 가족이 공연을 관람하고 전시해설을 들으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박물관에서도 얼마든지 여가를 즐길 수 있고 박물관이 재미있는 문화공간이라는 인식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부산시립박물관]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