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부산남구, 사고파는 행복 UN美(YOU&ME) 장터 개최

부산남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눔 장터의 일종인 ‘UN美(YOU&ME)장터’를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평화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UN美(YOU&ME)장터’에서 시민들은 천연비누, 도자기 등의 수공예품과 일상생활 및 가정에서 재사용 가능한 의류, 장난감, 도서, 기타 소형 중고물품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장터 현장에는 남구 문화원 수강생의 성악, 한국무용, 오카리나, 통기타 등 문화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관람객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공연, △청소년들의 노래, 악기 연주 등의 ‘청소년 끼 경연 대회’, △문화 관광해설사와 관내 주요 평화 관련 기관 및 문화청년의 명소를 걸어보는 ‘청년 평화의 길 워킹투어’ 등 풍성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장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남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anggu@korea.kr)제출 또는 팩스(051-607-4069) 및 전화(051-607-4062)로 신청하면 된다. 이후 이메일로 물품 사진을 전송해야 하며 기타 추가 신청 접수자에 한해 현장에서 추가로 배치될 예정이다.(문의 051-607-4062)

남구 관계자는 “이번 장터는 평화(UN)의 아름다움(美)과 YOU(당신)과 나(ME)란 이중적 의미로 UN기념공원, 평화공원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한 플리마켓 행사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사고파는 행복과 더불어 풍성한 공연 및 다양한 부대행사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산남구청 홈페이지: http://www.bsnamgu.go.kr/index.namgu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