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연
금정문화회관, 오는 어린이날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가 찾아옵니다.

금정구(구청장 정미영)는 오는 5월 5일 금정문화회관 대공연장에 가족이 함께 즐기는 마술같은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이 열린다고 밝혔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네 명의 배우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다양한 기법과 입체영상을 통해 미술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담아낸 새로운 장르의 아트 퍼포먼스로 75분간 쉴 새 없는 반전과 재미,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 △4개의 화판에 담아내는 액션페인팅, △반전의 묘미가 돋보이는 더스트 드로잉, △놀라운 속도로 그려나가는 스피드 드로잉, △물 위에 그려지는 마블링, △빛으로 그려내는 야광드로잉 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2010년 충무로를 시작으로 현재 서울에 2개, 제주에 1개의 전용관을 운영 중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중국, 홍콩, 프랑스 등 전 세계에서 1만 4천 회 이상 공연하고 있다.

특히, ‘올해의 공연상’, ‘베스트 퍼포먼스 그룹상’ 등을 수상하며 ‘난타’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넌버벌 퍼포먼스 (Nonverbal Performance, 비언어 공연)로 자리매김했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2만 원이며, 11시, 14시 두 번 공연한다. 티켓은 금정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geumjeong.go.kr/main.asp) 또는 전화예매(051-519-5661)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매직버블쇼, 한뼘공연, 유소년 타악기 오케스트라 공연, △발레 체험, 코딩 체험, 샌드아트체험 등 12개 체험부스(10시~17시), △댄싱 퍼레이드 (12시 30분, 15시 30분) 등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들이 금정문화회관 야외마당에 준비되어있다.

강승희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