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공헌프로젝트 스타트업On
럭스리브 호텔 침대 S9,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급 매트리스로 눈길

최근 침대 매트리스 시장에 매스티지 바람이 불고 있다.

매스티지(Masstige)는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합친 신조어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명품 못지않은 품질에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소비 경향을 말한다. 21세기에 웰빙·절약과 함께 자리 잡은 매스티지 소비 심리는 의류, 화장품, 가방에서 비롯해 가전, 식품, 스포츠용품 등 전분야로 확산되고 있으며 편안한 수면환경을 책임지는 침대 매트리스에도 반영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주)지안티컴퍼니의 자체 브랜드 ‘럭스리브’는 호텔 침대 및 수건 등의 제품을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럭셔리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럭스리브 호텔 침대는 고급 텐셀 원단을 이용 및 타나텍스 향균/ 항충 처리를 거쳐 해충 접근을 차단해 호텔급 수면 환경을 제공하면서도 유통마진과 브랜드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매트리스라고도 불린다.

매트리스 상단에 양모, 고탄성 폼, 고밀도 블렌딩 라텍스, High 프로파일 폼 등을 적용하여 최상의 포근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고밀도 스프링 매트리스 기반에 폼과 라텍스를 보강한 최적의 쿠션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을 강화하여 통기 및 공기 순환에 강점을 가지며 수면에 최적화되도록 개발되었다.

럭스리브 호텔 침대 S9은 지난 3월, 와디즈에서 1억 펀딩을 달성하고 정식 출시된 제품이다. 유통마진을 제거한 온라인 전용 제품이지만 소비자들이 사전 예약을 통해 O2O(online to offline)를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이 오픈되어 있다.

또한 호텔 침대를 내 방에서 한 달 동안 편안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은 구매 후 먼저 30일간 충분히 사용해본 후 구매를 확정할 수 있다.

‘럭스리브’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나아가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하여 홈 리빙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천세행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