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미래아카데미, 14일 개그우먼 이성미 초청 강연…“사랑하며 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다”
상태바
서구미래아카데미, 14일 개그우먼 이성미 초청 강연…“사랑하며 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다”
  • 천세행
  • 승인 2019.03.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서구미래아카데미의 첫 강연이 오는 14일 오후 4시 부산 서구청 신관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서구 아카데미에서는 올해부터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최근 사회적 이슈를 비롯해 건강, 문화, 생활법률, 자기계발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첫 강연은 설문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았던 개그우먼 이성미를 초청해 ‘사랑하며 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다’를 주제로 진한 감동과 즐거움이 담긴 삶의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서울 예술대학 방송 연예과를 졸업한 이성미는 TBC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고 KBS 유머 1번지, 코미디 전망대 등에서 방송활동을 하던 중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가 2009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현재는 SBS Love FM ‘노사연, 이성미 쇼’, TV조선 ‘두 번째 서른’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서구는 수강생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참석할 수 있도록 행사 전 ‘웃음 힐링 교실’과 학습공동체 홀씨 재능 배달 사업을 연계한 일일체험교실도 운영한다.

또한 아카데미 수첩을 배부해 참석할 때마다 스탬프 날인을 받도록 한 뒤 전 회(8회) 참석자에게는 수료증과 학습 꾸러미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부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 서구 총무과(02-240-40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