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공헌프로젝트 스타트업On
셀럽이 선택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셀렉트샵, ‘저스트원더’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①]

논브랜드 패션잡화와 브랜드 패션잡화의 경계가 희미해지는 추세 속에 대중 친화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품에 가치를 부여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셀렉트샵 ‘저스트원더’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잡화 영역의 모든 디자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편집샵인 저스트원더는 ‘소비자들이 편집샵에 대해 궁금해하다’라는 의미의 ‘Wonder’와 내부를 봤을 때 놀란다는 의미의 ‘Wonderful’이라는 뜻을 중의적으로 담고 있다.

유행에 따라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시중에 나와 있는 명품 카피 제품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이 셀렉트샵의 장점이다. 특히 판매루트를 확보하기 어려운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국내 디자인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점도 호평 받고 있다.

실제 유명 연예인들이 제품을 구입해 착용하면서 시장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 중이다. 연예인이 사용한 제품을 보고 방문한 소비자들이 온라인 매장에 전시 중인 다양한 제품을 확인한 뒤 다른 제품도 선택해 가능성을 확인했고, 매출 역시 꾸준히 신장되고 있다.

현재 저스트원더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해 창업 1년 이내의 신생 기업이지만 백화점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획득했다. 2019년부터는 여러 백화점 매장에 진입, 전국 백화점에서 소비자들이 저스트원더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이명환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