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유통/소비자
과일과 채소 반값 할인행사, ‘부산새벽시장 반(半)했어! 이벤트’ 개최

감전동 부산새벽시장에서는 과일과 채소를 50% 할인해주는 ‘반값할인행사’를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부산새벽시장 반(半)했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Korea Sale Festa와 연계해 부산새벽시장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 주민들에게 부산새벽시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5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부산새벽시장 2층(행복나눔광장)에서 싱싱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도매가격의 50% 할인하는 “반값할인행사”를 15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내달 2일에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중 495㎡ 규모의 전시, 공연이 가능한 다목적 행복나눔광장 조성 등 4개 사업 준공식도 함께 개최해 초대 가수(유지나) 공연, 비빔밥 퍼포먼스 등이 펼쳐지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응모권을 배부해 다양한 경품(시장상품)도 지급한다.

그 외에도 5일간 댄스 배틀, 어린이 뮤지컬, 버스킹 공연, 김장 담그기, 밴드 배틀 등 체험행사, 플리마켓,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부산권의 대표적 문화관광형시장인 새벽시장의 상인과 고객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전찬호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