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과학 IT
부산시와 (주)더존비즈온·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함께하는 ‘2018 ICT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부산시와 (주)더존비즈온·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협력하여 이달 24일까지 ‘2018 ICT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ICT 분야의 관심도 증진과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부산의 ICT 산업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공모 분야는 ICT 분야 전반이며, △플랫폼 △클라우드 △빅데이터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자원관리) △핀테크 △기타 주제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공모전 제안서는 24일까지 접수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채택된 제안서를 바탕으로 ‘2018 클라우드 엑스포(9월 5일, 벡스코)’ 행사장에서 발표 및 시상한다.

참가대상은 거주지 제한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개인 참가나 3인 이내의 팀으로 구성하여 참가할 수 있다.

수상 팀은 총 5팀(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2)을 선정하며, 입상자 전원에게 상장 및 상금 수여와 더불어 중견 ICT 기업에 입사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ICT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와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며, 지역 중소기업에게는 중견 ICT 기업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만들 기회를 제공하고 채용을 희망하는 지역인재에게는 면접과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을 위해 개설한 홈페이지(www.bestcloud.co.kr)나 전화(부산정보산업진흥원 051-749-9487)로 확인할 수 있다.

유혜경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