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기장/정관/반송
가정의 달, 가족 외식하기 좋은 부산 기장 정관 맛집 ‘곰내재 468’

가정의 달 5월에 가족이 함께 외식하기 좋은 곳을 소개한다. 요즘 SNS 등을 통해 알려진 ‘곰내재 468’은 가족 단위로 찾기 좋은 고깃집이다.

부산 기장 정관 맛집인 ‘곰내재 468’은 곰내재 정상에 있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초록으로 물들어가는 아름다운 산 풍경과 정관신도시를 내려다볼 수 있다. 또한, 밤이면 정관신도시의 야경이 장관이다.

‘곰내재 468’은 자타공인 부산 기장의 맛집으로 우수한 품질의 한우, 국내산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신선한 한우와 국내산 돼지고기는 물론 한우 곰탕, 한우 물회 등 식사를 할 수 있다.

고기를 구워 먹을 사람들은 1층 축산물판매장에서 고기를 사서 안내해주는 대로 올라가면 된다. 종업원이 아주 친절하다. 특히, 평일 낮엔 고기를 구워 드시는 손님에겐 찹쌀을 섞어서 지어 쫀득한 즉석 찰솥밥과 해물된장찌개, 막국수 등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 후엔 스페셜티 원두로 정성을 더 해 담아내는 곰내재468 카페(루프탑 카페)에서 멋진 경치를 내려다보며 20% 할인된 가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는 물론 커플, 친구 단위의 방문객이 많다.

근처 가볼 만한 곳으로 정관신도시의 윗골공원과 구목정공원에서 이제 피어나기 시작하는 장미를 구경해도 좋고 좌광천 효자길을 걸으면서 꽃구경을 해도 좋다. 또한, 근처 철마에는 400년 가까이 자연이 보존된 아홉산숲이 있다. 그리 멀지않은 곳에 나온허브농원, 부산치유의 숲도 있어 가족 단위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다.

안내 및 위치

곰내재468 식당(https://gomnaejae.modoo.at, 051-728-4135)
주소-부산 기장군 정관읍 곰내길 468
매일 11:30-23:00(last order 21:30)

유혜경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