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고/모집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관객 리뷰단 모집
▲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http://www.bisff.org)

부산시는 오는 4월 24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제 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함께 축제를 만들어갈 관객 리뷰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관객 리뷰단은 관객의 시선으로 영화제 기간 동안 상영되는 단편영화들을 먼저 관람하고 리뷰하는 활동이다. 

해당 리뷰는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업로드 되며, 영화제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화를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가 될 예정이다. 

관객 리뷰단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기간 동안에는 개·폐막식 초대와 배지(ID카드) 발급의 혜택이 주어지며, 발급받은 배지는 영화제 기간 동안 하루 4회 상영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관객 리뷰단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리뷰어 중 지원을 통해 관객 심사단으로도 활동할 수 있으며, 관객 심사단은 영화제 기간 동안 국제경쟁·한국경쟁 작품들을 관람하고 직접 심사에도 참여한다. 

관객심사단이 선정한 작품은 영화제 폐막식에서 공개되며, 선정된 작품에는 ‘부산 시네필어워드’를 수여할 예정이다. 

관객 리뷰단의 참가 대상은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3월 4일까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frame24k@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30명 내외이며, 선발자는 3월 6일 오후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관객 리뷰단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frame24k@naver.com) 또는 전화(070-8654-4931)로 문의하면 된다.

임은옥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