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공고/모집
부산교통공사, 도시철도 고객모니터 공개 모집

부산교통공사(사장 박종흠)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2018 부산도시철도 고객모니터’ 요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에 접어든 부산도시철도 고객모니터 요원은 고객의 시선에서 보고 느낀 부산 도시철도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공사가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모니터로 선정되면, 부산도시철도 전 분야에 걸친 불편사항이나 개선점을 자유롭게 알리는 ‘일반 모니터링’과 공사에서 지정한 특정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기획 모니터링’ 두 개의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50명이며, 지원대상은 만 19세 이상 부산도시철도를 이용하는 시민이면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은 모니터링 경력, 지원동기, 제출자료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결과는 3월 2일 E-mail과 SNS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활동실적이 우수한 모니터 요원에게는 인센티브 및 포상금도 지급된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humetro.busan.kr)를 참고하거나 고객홍보실(051-604-7004)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흠 사장은 “고객모니터 모집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도시철도 서비스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곽은영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