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사상/덕천
[착한가격업소] 부산 사상구맛집…최고의 보양식을 먹을 수 있는 부림생오리

최고의 보양식을 먹을 수 있는 부림생오리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엔 건강관리도 필수입니다. 맛과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부림생오리에서 최고의 보양식 드셔보세요.

부림생오리의 특별한 점심특선을 맛보기 위한 사람들이 점심때 몰려듭니다. 뜨끈한 오리탕과 오리불고기를 단돈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메인 반찬이 나오기도 전에 김치전과 각종 쌈 종류, 콩나물무침, 김치, 볶음류의 반찬까지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종류도 종류지만 어느 하나 맛없는 것이 없습니다. 

김이 모락모락나는 뜨끈한 오리탕은 얼어붙은 날씨를 다시 녹여주는 맛입니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부드러운 오리고기까지. 밥 한 공기가 뚝딱입니다.

간이 알맞게 되어있는 부드러운 오리불고기는 싱싱한 채소에 밥과 마늘, 고추를 넣어 한 입 가득 싸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잡내도 전혀 나지 않아 그냥 밥과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오리불고기와 함께 나오는 정식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바로 감칠맛이 뛰어난 재첩국입니다. 재첩국을 한 숟가락 먹는 순간 이 곳이 오리고기집인지 재첩국집인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커뮤니티기자단 최아희, 김범수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 사상구 괘감로 120
시간 : 11:00~22:00
전화 : 051-323-3557

■ 부림생오리 맛집 후기

“정식의 메인 오리불고기는 가격대비 최고로 정말 맛있다.”

“오리불고기의 양념은 간도 적당하고 맛있다.”

“정식을 시키면 오리불고기는 1인 1접시로 나와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최아희, 김범수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