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사하구/연제구
[착한가격업소] 부산 사하구맛집…남해에서 잡아 올린 회, 남해횟집

남해에서 잡아 올린 회, 남해횟집

부산 사하구 당리동에 위치한 남해횟집에서는 남해가 고향이신 사장님의 고집으로 남해에서 잡아 올린 횟감만 사용합니다. 남해산 싱싱한 회가 먹고 싶다면 남해횟집으로 오세요.

물고기가 그려진 시원하고 푸른 간판과 바깥에 놓여있는 깨끗하고 커다란 수족관은 남해횟집의 싱싱한 회 맛을 미리 엿볼 수 있습니다.

지하 1층과 1층으로 구성된 내부에는 시원한 남해바다 사진이 곳곳에 걸려있습니다. 지하 1층은 워낙 넓어 단체손님도 문제없다고 하니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많은 가짓수로 승부하는 다른 횟집들과는 달리 남해횟집에서는 회 맛에 부담을 주지 않을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나옵니다. 밑반찬의 종류는 날마다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남해횟집의 대표메뉴 모둠회는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날마다 모둠회의 횟감 종류는 달라지는데 이날 준비된 광어와 방어는 특히 뱃살 부분이 별미입니다.

회를 먹은 후 꼭 먹어야 하는 매운탕은 듬뿍 들어간 고기와 싱싱한 채소가 어우러져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에는 기호에 따라 산초가루를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 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커뮤니티기자단 정석원, 장준혁

안내 및 위치
위치: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387

시간: 12:00 ~ 22:00
전화: 051-204-7400

■ 남해횟집 맛집 후기

“남해횟집은 회가 정말 깔끔하게 나오고 밑반찬도 정갈하다.”

“비리지도 않고 어느 정도 두께가 있어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더욱 잘 느껴진다.”

“회의 식감이 아주 쫄깃하고 맛있다.”

“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서 자주 찾는 맛집이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정석원, 장준혁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