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서면/부산진
[착한가격업소] 부산 부전동맛집…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한 그릇, 옥이국수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한 그릇 ‘옥이국수’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뜨끈한 국수 한 그릇이 생각나지 않나요? 서면 중심가에 위치한 옥이국수에서 따뜻하고 진한 육수의 국수 한 그릇 드셔보세요.

서면에서 부전시장 방향으로 가면 노란색의 간판이 인상적인 옥이국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서면 중심가에 위치해 부담 없이 들릴 수 있습니다.

옥이국수 입구로 들어오면 넓고 아늑한 내부가 반겨줍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물론 모든 소품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대표 메뉴인 잔치 국수는 小 2500원, 大 3000원입니다. 500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니 양이 많으신 분들은 걱정 말고 큰 사이즈를 주문하세요.

옥이국수의 모든 테이블 위에는 화분이 하나씩 놓여 있습니다. 디테일하고 세심한 사장님의 센스에 식사를 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집니다.

작은 사이즈를 시켜도 큰 사이즈인 것처럼 양이 푸짐합니다. 위에 올라간 김가루와 참깨 등 고명 덕분에 국수는 더욱 고소한 맛이 납니다.

국수만 먹기 허전하시다면 만두와 함께 드셔보세요. 주문과 즉시 쪄서 나오는 만두는 속이 꽉 차 있습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두 가지 종류가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드세요.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커뮤니티기자단 설예현, 김정현

안내 및 위치
위치: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152번길 51
시간: 10:00~21:00
전화: 051-817-5279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설예현, 김정현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