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광안리/경성대
착한가격업소] 부산 남구맛집…집밥 같은 따뜻함, 수구리보리밥

 

집밥 같은 따뜻함, 수구리보리밥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과 환경 속에서 msg가 첨가된 패스트푸드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이러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집밥 같은 따뜻함을 주는 곳, 수구리보리밥입니다. 

수구리보리밥의 사장님은 한 업체에서만 20년째 재료를 공급해 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모두 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가게 벽면에는 다소 생소한 수구리에 대한 설명과 기사 등이 친절하게 붙어져 있어 낯선 음식에 대한 의문점을 풀어줍니다.

메뉴판에는 보리밥과 수구리, 돼지껍데기가 전부입니다. 그 중 가게를 찾는 손님들이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보리밥이라고 합니다.

보리밥을 주문하면 10가지가 넘는 밑반찬이 나옵니다. 반찬 모두가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하며,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리밥에 여러 반찬들을 조금씩 덜고 고추장을 넣어 함께 비벼먹으면 이보다 더한 환상의 조합이 있을까 싶습니다. 음식 모두 조화롭게 어우러져 씹는 내내 고소함이 배가 됩니다.

가게에는 식사와 함께 반주를 즐기시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그 중 최고의 술안주인 쫀득쫀득한 돼지껍데기는 감자, 양파 등과 함께 볶아져 나옵니다. 매콤하고 감칠맛이 살아있어 자꾸만 손이 갑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커뮤니티기자단 황나영, 김민경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광역시 남구 동명로158번길 112
시간 : 07:00 ~ 15:00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단체주문은 저녁에 미리 예약 가능
전화 : 051-423-9878

■ 수구리보리밥 맛집 후기

“돼지껍데기는 쫄깃하지만 질기지는 않고 양념맛도 좋다.”

“음식도 훌륭한 편이지만 일하시는 분들도 참 친절하다.”

“고추장과 반찬이 하나같이 맛있고 깔끔하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황나영, 김민경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