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공헌프로젝트 은빛통신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디세상’, 실버산업 시장서 주목받아
▲ 아이디세상 홈페이지 (www.idworld.co.kr)

친환경 유아용품을 개발, 생산하여 수출하는 기업, ‘아이디세상(대표 신재곤)’의 제품이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실버산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이디세상’은 유아용품 전문회사로 자체 브랜드 ‘드라마’를 출시해 실리콘 물병, 젖병, 이유식 통 등을 생산, 수출하고 있다.

친환경 제품 브랜드 ‘드라마’는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소중한 아이들을 보호하고, 아기와 엄마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자는 일념 하에서 탄생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물병, 젖병, 이유식 통, 스낵 컵 등이 있으며, 모두 친환경 실리콘 용기로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냉동실이나 끓는 물에 넣어도 무해하며 용기가 떨어져도 깨질 걱정이 없다. 손잡이는 탈부착이 가능해 손잡이를 제거하면 일반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해 누렇게 변색되는 경우가 덜하며 씻기 힘든 모유나 기름기 같은 것도 일반 물로 잘 닦여 설거지가 편리하다. 또 전자레인지나 자외선 소독기로 소독이 가능하다.

▲ ‘드라마’ 실리콘 빨대 물병 제품 (사진=아이디세상 홈페이지)

유아를 위해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이다 보니 어린아이와 같이 면역력이 약한 노인이나 장기입원환자들이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실버산업 시장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실리콘 빨대 물병이다. 이 제품은 빨대에 추가 달려 실리콘 본체를 누르면 내용물이 올라와 빠는 힘이 약한 어르신들이 손으로 누르며 양을 조절해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 본체 부분을 입술이나 손으로 누르면 내용물이 나오기 때문에 누워서도 쉽게 섭취가 가능하고 내용물을 흘릴 걱정이 없다.

또한, 물병 하나로 간식, 죽, 과일 등의 보관 용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죽을 넣은 채로 중탕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일반 빨대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아이디세상’ 신재곤 대표는 “노인, 장기입원환자들은 어린아이와 같이 면역력이 약해지므로 전용 용품이 필요하나, 유아용품에 비해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선택의 폭이 좁다”라며 “사용하기 편리하고 위생적인 실리콘 물병을 시작으로 다양한 용품을 개발해 실버산업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세상’은 약 70가지 제품을 온라인부터 백화점, 면세점 등 제주도까지 전국으로 판매하고 있다.

유혜경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