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소통 축제/행사
부산시, 글로벌 스타트업 교류의 장 ‘Bounce Busan 2017’ 개최

부산시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3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스타트업 투자유치, 판로개척, 상호교류 축제 한마당인 ‘Bounce Busan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4차 산업혁명과 글로벌 스타트업’이란 주제로 열리는 ‘Bounce Busan 2017’은 실리콘밸리 등 국내외 창업 전문가와 스타트업, 벤처캐피털, 액셀러레이터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트업 교류의 축제 한마당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Pixar의 프로덕션 책임자인 마이클 비 존슨, 벤처투자회사 Garage Tech Ventures의 공동 창립자 빌 레이커트, 미 실리콘밸리 액셀러레이터인 Thinktomi의 창립자인 마노지 페르난도 등이 기조 강연을 할 예정이며, 4차 산업 혁명을 대비하기 위한 스타트업의 전략 등을 주제로 3개의 세미나 세션이 운영된다.

또한, 피칭 스테이지(Pitching Stage)에서는 국내외 스타트업 20개 팀이 참여하는 글로벌 테크챌린지 경연대회가 펼쳐지고, 투자자 상담존에서는 벤처투자자·액셀러레이터와 창업기업이 만나는 밋업 (Meet-up) 데이가 열린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외 스타트업이 주인이 되는 행사로 기획돼 향후 핀란드의 ‘Slush’처럼 국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트업 축제의 한마당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들이 투자지원 및 판로를 개척하고, 해외 진출 가능성을 타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행사 입장은 사전 등록자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bsw.or.kr) 또는 모바일(http://bsw.event-us.kr/p/1609)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창조경제혁신센터 051-749-8925, 8929)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찬호 기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