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동래/부산대
[착한가격업소/금정구맛집]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는 대가호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는 장전동맛집 대가호

대학생이 많이 오는 가게는 양이 많고 저렴한 것은 둘째로 치고 맛있다. 부산시 지정 착한가격업소 대가호를 만나보자.

‘대가호’는 부산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이미 학생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식사시간만이라도 진짜 휴식을 취해야 하지 않겠는가. 대가호 책장엔 만화책이 준비돼 있다. 식사를 주문하고 편하게 만화책 한 권 빼 들어 넘겨보자.

부산대 학생들이 주 고객층이다. 학생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가격을 내렸다. 짜장면 두 그릇에 탕수육이 추가된 세트가 9000원이다.

면이 찰지고 탱글탱글하며 간이 세게 되어 있지 않아 먹으면서도 각 재료마다의 본연의 맛이 하나하나 느껴진다.

계란이 완숙으로 나와 밥의 맛을 방해하지 않고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참기름 향이 많이 느껴지는 밥과 함께 계란을 더해 먹으니 풍미가 더해진다.

튀김옷이 얇으며 속이 고기로 꽉 차있다. 소스에 버무려진 야채의 아삭함이 식감을 한층 더 높여준다. ‘찍먹’이 취향이라면 소스를 따로 줄 것을 말해야 한다.

탕수육 小 자부터 서비스로 나온다는 군만두는 대부분 중화요리집의 만두와는 다르게 바삭함이 오래가서 다른 음식을 먹을 때도 조화가 잘 이루어졌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 기자단 김민경 황나영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금정구 장전로 53
시간 : 11:00~20:00 (2,4주 일요일 휴무)
전화 : 051-512-9044

■ 대가호 맛집 후기

“맛집의 기준은 가격대비 가장 좋은 음식을 내놓는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기준에서 대가호는 정말 맛집으로 인정한다.”

“미니탕수육도 있어 양 많은 탕수육을 먹기 부담스러울 때 먹기 좋다.”

“군만두는 바삭하고 속에 든 재료의 육즙이 가득 느껴지는 맛이다.”

“짜장면에는 고기는 들어있지 않지만 야채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맛도 좋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김민경, 황나영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