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남포/영도/중구
[착한가격업소/중구맛집] 그릇에 맛과 정성을 담다, 안다미로

그릇에 맛과 정성을 담다, 안다미로

'담은 것이 그릇에 넘치도록 많다'는 뜻의 순우리말 안다미로를 가게 이름으로 내건 중국요리 전문점이 있습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짜장면 한 그릇이 3000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가게 이름만큼이나 양도 인심도 넘치는 곳입니다.

한 쪽 벽면에 짬뽕의 역사와 안다미로만의 메뉴 특징이 적혀 있습니다. 24시간 동안 정성으로 고아 만든 육수는 모든 음식의 깊은 감칠맛을 살려줍니다.

짜장면 3000원, 짬뽕 4000원, 탕수육 9000원. 손님만을 생각하는 안다미로의 착한가격에 놀라실 것입니다.

안다미로의 탕수육은 새콤달콤 짭조름한 소스와 두툼한 등심돼지고기, 폭신폭신한 튀김옷이 더해져 최고의 맛을 선사합니다.

짬뽕은 진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닭과 한약재를 24시간 동안 푹 끓여내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깊고 진한 짬뽕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짜장면의 면발이 탱글탱글해 식감이 최고입니다.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 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학생기자단 임효경 원지현


안내 및 위치

위치: 부산시 중구 대청로53번길 15
시간: 매일 11:30~22:30
전화: 051-256-3744


■ 안다미로 맛집 후기

"짬뽕에 들어간 홍합의 살이 실하고, 오징어도 가득 들어있어 좋았다"

"다른 중식집 군만두의 육즙이 풍부하고 간도 딱 맞았다"

"한약 육수로 만들어져 그런지 국물이 개운하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임효경, 원지현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