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남포/영도/중구
착한가격업소/영도구맛집] 엄마의 마음이 느껴지는 곳, 목포손맛식당

 

엄마의 마음이 느껴지는 곳 목포손맛식당

영도에 위치한 목포손맛식당에서는 가게 이름처럼 허기진 학생들의 배를 책임져주는 엄마의 마음과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네 주민들부터 학생들까지 누구나 와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픈된 주방은 음식을 주문한 뒤 요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습니다.

메뉴는 찌개와 백반으로 단출합니다. 학생과 일반인에 가격 차이를 두어 주변 학교 학생들이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명확해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쟁반을 가득 채우는 기본 반찬들과 찌개, 그리고 두루치기는 엄마가 한 상 가득 만들어 주시는 밥상을 떠올리게 합니다.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 순두부는 한 입 먹는 순간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찌개에 들어있는 다진 고기는 씹는 맛을 더해주고 입 안 가득 고소함도 더해 줍니다.

간장을 기본으로 한 양념과 당면, 고기, 부추가 한데 어우러져 먹을수록 감칠맛이 뿜어져 나옵니다. 또한, 자박한 국물 덕에 두루치기는 한층 더 풍미가 가득합니다.

목포손맛식당의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반찬 계란말이는 손님 취향에 맞게 직접 케첩을 뿌려먹을 수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커뮤니티기자단 김민경, 황나영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 영도구 태종로756번길 6
시간 : 07:00~21:00
전화 : 051-405-0046

■ 목포손맛식당 맛집 후기

"자취하며 집밥이 그리울 때 찾게 되는 맛"

"매콤 칼칼한 순두부찌개가 일품이다."

"두루치기에 당면사리가 들어있어 알차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김민경, 황나영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