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동래/부산대
[착한가격업소/동래맛집] 부모의 마음으로 요리하는 천일궁

부모의 마음으로 요리하는 온천동맛집 천일궁

부모님이 사랑하는 자식들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준비하듯, 천일궁 사장님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손님에게 전해주기 위해 새벽부터 준비합니다. 손님 식탁에 건강과 행복을 올리는 천일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따뜻한 자스민 차가 나옵니다. 차를 마시면서 천천히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한 사장님의 배려에 마음이 훈훈해 집니다.

기본메뉴부터 다른 가게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메뉴, 여기에 코스요리까지 기호에 맞게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다채로운 메뉴는 많은 사람들이 천일궁을 찾는 이유입니다.

일반 짬뽕의 경우 해산물만 들어가지만, 천일궁에는 소양지 고기가 들어간 매콤한 소양지 짬뽕이 있습니다. 쫄깃한 면발과 고기, 다양한 야채에 사골로 우려낸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보기만 해도 진한 국물에 아삭아삭한 숙수가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탱탱한 면발과 두툼한 고기를 국물과 함께 먹으면 최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만두에 볶은 야채, 새콤달콤한 깐풍소스가 더해져 조화로운 맛을 냅니다. 꽉 찬 만두소와 바삭한 만두피의 식감이 입안을 풍성하게 해 줍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기자단 김동완, 전소영, 강보미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 동래구 차밭골로21번길 27
시간 : 매일 11:00~20:30
전화 ; 051-554-5515

■ 천일궁 맛집 후기

“옛날이나 지금이나 항상 갈 때 마다 깨끗해서 이미지가 좋은 음식점이다.”

“짬뽕은 개운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라조육은 찹쌀가루로 튀김옷을 만들어서 식감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다.”

“깔끔하고 매콤한 국물의 돈코츠 짬뽕은 정말 맛있다.”

“쫀득한 찹쌀 탕수육은 이 집 대표메뉴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김동완 외 2인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