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금정구맛집] 인생 돈까스를 만나다, 돈까스로
상태바
[착한가격업소/금정구맛집] 인생 돈까스를 만나다, 돈까스로
  • 곽은영 외 2인
  • 승인 2017.09.1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 돈까스를 만나다. 금정구맛집 맛집 돈까스로

바삭바삭 튀김 옷 속에 두툼한 돼지고기를 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 고소한 튀김옷과 새콤달콤 소스가 어우러진 그 맛은 우리의 인생에서 최고의 돈까스를 만날 수 있게 해준다.

동래구의 협소했던 가게를 벗어나 이곳 금정구로 오게 된 ‘돈까스로’는 40~50대 기존 단골손님은 물론이고 학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돈까스컵밥(3000원)도 준비되어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착한 돈까스가 여기 있다. 착한 재료와 착한 가격으로 착한 맛까지 보여주는 곳이다.

돈까스엔 빠질 수 없는 크림스프와 깊은 맛이 인상적인 장국, 그리고 깍두기까지. 소박하지만 빠질 수 없는 돈까스 환상의 짝꿍들이다.

사장님의 오랜 노하우로 터득한 비법 소스! 매콤달콤 매콤돈까스이다. 느끼함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파채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은 더욱 최고!

사장님의 인심만큼이나 두툼한 고기가 그대로 들어간 생등심 돈까스. 바삭바삭 육즙 머금은 고기가 입안을 즐겁게 해준다.

깔끔하고 넓은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눈에 띈다. 착한 가격업소로 소개된 기사와 생등심을 손질하는 사진까지 있으니 더욱 믿을만한 ‘돈까스로’이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커뮤니티 기자단 윤인하 곽은영 정혜진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금정구 동부곡로6번길 16
시간 : 11:30~20:30
전화 : 010-5233-9414

■ 돈까스로 맛집 후기

“매콤돈까스는 파채와 함께 먹을 수 있어 느끼하지 않고 계속 들어간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다.”

“매콤 돈까스 위에는 파채가 올라가 있어서 파닭먹는 기분도 든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