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동래맛집] 국내산 재료를 아끼지 않는, 호호짜장짬뽕
상태바
[착한가격업소/동래맛집] 국내산 재료를 아끼지 않는, 호호짜장짬뽕
  • 윤인하, 곽은영
  • 승인 2017.09.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재료를 아끼지 않는 동래맛집 호호짜장짬뽕

호호짜장&짬뽕 사장님은 음식의 맛과 고객의 건강을 제일 먼저 생각합니다. 국내산 식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는 호호짜장&짬뽕에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립니다.

동래 봉생병원 맞은편 메디컬센터 건물 앞에는 ‘엄지 척’ 호호짜장짬뽕의 빨간 간판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호호 웃으면서 반겨주실 것만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께서 물을 내어주십니다. 한 모금 먹어보니 달달한 맛이 나는 이 물은 양파껍질을 다린 것이라고 합니다.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물마저도 웰빙입니다.

중국집 기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면과 밥 요리들로 보기 좋게 분류되어 있는 메뉴판에서 왠지 모를 신뢰감이 생깁니다. 짜장면 두 그릇을 먹어도 7천 원이니 정말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입니다.

호호짜장짬뽕은 손님의 건강을 위해 모든 음식에 돼지기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좋은 재료를 가지고 착한 음식을 만들도록 항상 노력하려는 사장님만의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호호짜장&짬뽕의 짜장면과 짬뽕 면은 타 중국집과 달리 쫀득쫀득 입에 찰싹 달라붙는 감칠맛이 있습니다. 입에 착착 감기는 면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갑니다.

호호짜장&짬뽕의 짬뽕 국물에는 꽃게가 들어 있어 시원한 맛을 냅니다. 국내산 양파도 한 움큼 있어 느끼하지 않습니다. 중국집 음식만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했던 손님들에게는 제격입니다.

호호짜장&짬뽕은 간판과 가게 내부 그리고 탕수육과 소스를 담은 접시까지도 빨갛고 노란 빛으로 꾸며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알록달록한 그릇에 담겨 나온 탕수육은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커뮤니티 기자단 윤인하, 곽은영

안내 및 위치
위치: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252 1층 
시간: 10:30 ~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 051-555-6363

■ 호호짜장짬뽕 맛집 후기

“짬뽕의 면이 쫀쫀하고 부드럽고 국물도 칼칼한게 너무 맛있다.”

“사장님 부부가 직접 정성들여 하시다보니 정갈한 느낌이 좋았던 가게다.”

“짜장면이 3천 원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굉장히 많다.”

“짬뽕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맛있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