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중구맛집] 보수동 우체국 앞 우동집, 미도리우동
상태바
[착한가격업소/중구맛집] 보수동 우체국 앞 우동집, 미도리우동
  • 강태호
  • 승인 2017.09.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수동 우체국 앞 우동집, 미도리우동

미도리우동은 보수동의 중심 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수동하면 책방골목이 가장 먼저 떠오르기 마련인데 과연 그곳의 우동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미도리우동의 외관은 특이하게 사다리꼴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보수동 책방골목과는 약간 떨어진 보수동2가에 위치한 미도리우동은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기본우동부터 튀김우동, 오뎅우동, 돌냄비우동, 유부초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 끼 식사로 좋은 메뉴들입니다.

25년간 장사를 해 오신 사장님은 6평 남짓한 아늑한 공간에서 한결같이 맛있는 우동을 만들어내고 계십니다.

많은 고명이 올라가진 않았지만 ‘후루룩’ 소리도 내기 전에 목으로 들어가는 우동면발은 언제 다 먹었는지도 모르게 사라집니다. 따끈한 국물과 면발을 함께 먹으니 마음도 편안해 집니다.

‘녹색’을 뜻하는 미도리. 녹색은 평화를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창가에 줄지어선 미도리들을 보며 편안한 식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커뮤니티기자단 강태호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중구 흑교로45번길 10-1
시간 : 11:30~12:30
전화 : 051-244-8246

■ 미도리우동 맛집 후기

“돌 냄비 우동의 국물은 계란이 있어서 진한 느낌이고 튀김우동 국물은 담백하고 고소하다.”

“김초밥과 유부 초밥은 특별한 게 없어 보이지만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육수는 일반 멸치 육수가 아닌 디포리 육수를 써서 우동과 함께 섞이니 담백하고 독특한 맛을 낸다.”

“면발이 너무 많이 퍼지지도 않고 과하게 쫄깃하지도 않아 딱 알맞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