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밥통 기장/정관/반송
[착한가격업소/기장맛집] 어머니가 만든 칼국수가 그립다면, 물레방아분식

 

 

 

 

 

 

 

 

 

어머니가 만든 칼국수가 그립다면, 물레방아분식

하나부터 열까지 자식을 위해 좋은 것만 챙겨주려는 어머니의 마음을 이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칼국수가 그리울 때 물레방아 분식에서 한 그릇 뚝딱 어떨까요?

소박하고 검소한 모습의 물레방아 분식. 어릴 적 부모님의 손을 잡고 가던 칼국수집과 꼭 닮았습니다. 언제든 들어오라는 듯 활짝 열린 문은 우리를 따뜻한 칼국수 앞으로 인도합니다.

물레방아 분식의 주인공은 단연 국수입니다. 수년간 국수만을 고집해 온 사장님의 정성과 노하우가 돋보입니다. 나무로 만든 메뉴판도 인상적이네요.

국수 종류에 따라 색깔이 형형색색 다양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이 순간, 우리가 필요한 것은 젓가락고 숟가락뿐입니다.

비빔 소스는 제철 과일을 넣어 만들어서 깊은 맛이 납니다. 여기에 손으로 반죽한 쫀득쫀득한 면을 비벼 먹으면 입이 행복해집니다.

겨울 추천메뉴는 팥 칼국수와 들깨 칼국수입니다. 재료는 하나하나 직접 농사지은 것으로 요리합니다.

푸짐한 칼국수로 한 번, 사장님의 정성에서 두 번 어머니의 따듯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이면 몸도 마음도 훈훈해 집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기자단 이지혜, 정석원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172번길 12
시간 : 10:00~21:00 (일요일 휴무)
전화 : 051-724-5865

■ 물레방아분식 맛집 후기

“국물이 시원하고 콩가루와 양파다대기가 함께 나오는 것이 새로웠다.”

“쫄깃쫄깃한 면발에 진한 국물 맛이 만족스러웠다.”

“들깨칼국수는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데 여기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늘 손님이 많아 기다렸다 먹어야하는 맛집이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이지혜, 정석원  busaninnews@naver.com

<저작권자 © 부산IN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