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나는 오늘도 책 모임에 간다」 김민영 작가 초청 강연
상태바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나는 오늘도 책 모임에 간다」 김민영 작가 초청 강연
  • 천세행
  • 승인 2020.10.22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금정구에 소재한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이하 꿈터플러스)는 오는 10월 24일(토) 「나는 오늘도 책 모임에 간다」 김민영 작가의 강연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작가의 저서 「나는 오늘도 책 모임에 간다」는 15년간 북클럽을 운영하며 ‘책’을 중심에 두었던 저자가 ‘사람’을 중심에 두기 시작하며 일었던 내적 변화를 생생하게 기록한 책이다. 독서와 글쓰기로 새 일상을 영위하는 이들의 실제 이야기가 저자의 담담하면서도 위트 있는 묘사로 전달돼 큰 즐거움을 준다. 모임 장소,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운영법, 운영자의 기본자세, 책 모임에 적정한 도서 등의 힌트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이번 북토크는 김민영 작가의 강연과 더불어 북 커뮤니티 사과 강동훈 운영자의 진행 아래 포스트 잇 토크쇼, 현장 & 유튜브 라이브 자유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꿈터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나마 활력을 찾길 바란다”며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현장 강연뿐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도 동시 진행되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강연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http://꿈터.kr)에서 참가 신청 접수 중이며 오프라인 참여 희망자 선착순 2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꿈터플러스는 시설 대관 및 다양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꿈터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설 대관 및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꿈터플러스 운영사무실(☎051-710-4920~3) 또는 이메일(7104920@naver.com)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